가톨릭 성물방 '로사리움'에서 주문한 묵주반지 - 스텔라 반지가 드뎌 도착했어요.



제작기간은 주문후 배송 및 수령까지 10일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기본인 큐빅이 아니라 탄생석인 자수정으로 교체를 해서 아마 시일이 제법 소요된 것 같아요.




전자파 차단 스티커와 제품 보증서가 사이좋게 자리잡아 있네요 ㅎ




지난번, 그리스식 버블 묵주반지를 받았을 때도 그랬지만, 포장해주시는 센스가 정말 남다른 로사리움 성물방입니다.^^




케이스도 마음에 들구요 ^^



드뎌 스텔라 묵주반지를 실물로 마주했죠.

첨엔 교체 신청했던 자수정이 아니라 그냥 큐빅인줄 알고 살짝 당황했었어요 ㅋ




요리조리 빛을 비추어보고 하니, 연한 보라빛 자수정 색상이 보이더군요.

자수정으로 교체를 할 때, 연한 색으로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랬죠.




이렇게 보니, 연한 보라빛 자수정이 잘 보이네요^^

정말 예뻐요~~~!!!




은은한 자수정의 보라빛이 크게 눈에 띄지도 않아서 오히려 화이트골드와 잘 어울리는 데다, 튀지 않으니까 더욱 좋아요.





빛을 받은 채 찍은 사진이에요.

영롱하고 청순해 보이는 비주얼을 뽐내는 것 같아요^^




스텔라 묵주반지가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군요.

부담없이 낄 수 있고, 화려하지 않으면서 심플하고 수수해보이는 매력을 갖고 있어요.




10대, 20대들이 끼면 더욱 더 예쁘게 잘 어울릴 듯 해요^^




스텔라 묵주반지를 몇년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정말 예쁠 나이에 한창 예쁘게 끼고 다니며, 묵주기도를 했을 텐데...

보면 볼수록 청춘을 생각나게 만드는 스텔라 묵주반지의 가녀린 청순함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 같아요.





저는 묵주반지를 늘 오른손에 끼기 때문에 왼손에는 잘 안끼지만, 이번엔 왼손에 한번 껴 봤어요.




스탠드 조명의 색상에 따라 달라지는 묵주반지의 색이에요.





이번에 묵주반지를 새로 구입하면서, 로사리움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어요.

친절한 응대와, 자세한 설명, 그리고 깔끔하고 정성들인 포장 및 배송까지 마음에 안드는 게 없을 만큼,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부모님과 남동생에게 성당을 다니도록 권유를 하고 있는데, 다들 들은 척을 안하네요 ㅎㅎ

그냥 마음으로 내 가족들을 위해 기도드리려 해요~~^^


열심히 기도 자주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어요^^

예쁜 묵주 반지를 구입하게 되서 기분이 참 좋아요~~ ㅎㅎ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지난글정리보관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