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찜하기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가격
26,120 ~ 32,000원
출시일
2015.01.12
브랜드/제조사
-
상품설명
크림/링클케어/화이트닝/모든피부
카테고리
스킨케어/메이크업 > 기능성화장품 > 화이트닝
가격비교


열흘 전쯤,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카페에서 조성아 엔젤크림이 어쩌고~ 얘기들을 자주 하길래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죠.

엔젤크림이 바로 레이빔업 크림이더라구요.

'보정기초'라는 새로운 개념의 카테고리를 만들어냈다고 할 정도로 좀 생소하기도 하면서도 호기심은 가득 당길 만한 요소들을 제법 가지고 있네요.


24시간 동안 메마르지 않고 화사한 엔젤링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설명 아래, 탄탄한 피부 밸런스를 잡아 준다며 손짓을 마구~ 합니다.ㅎㅎ 

촉촉한 비비크림의 발전된 형태를 상상하면서 이 레이빔업 크림을 주문했어요.




본품2개 + 리필2개 +듀얼 립틴드 + 대용량 에이드 클렌저 + 원더쥬스 에센스.

총 구성은 이래요.




에이드 클렌저는 개인적으로 피치를 받고 싶었는데, 늘 이렇게 홈쇼핑으로 구매하는 상품중에 랜덤으로 오는 구성품들은,

제가 원하는 상품으로 받은 적이 거의 한 번도 없네요 ㅠㅜ

이 에이드 클렌저는 보정기초라는 개념으로 런칭된 레이빔업 크림을 말 그대로 기초라는 두 글자만 기억하고 바르고 자도 되냐고 묻는 소비자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클렌저를 함께 구성해서 넣었다고 해요.

결국, 보정기초에서 보정에 강조가 되어 있으니, 자기 전에 반드시 클렌징을 하고 자라는 말이겠지요 ㅋㅋ

그러니 반드시 클렌징을 하셔야 해요!!!




레이빔업 크림을 처음 실물로 접하면서 들었던 생각은요,

그냥 일반 바세린 크림처럼 용기가 그닥 고급스럽지 않고, 싼티가 난다... 정도 ^^;;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리고 방송시 시연을 제대로 못봤는지, 내장퍼프를 보면서, 그냥 손으로 바르는게 아니었나....?! 잠깐 생각했지요.

크림은 손으로 발라야~ 제대로 ㅎㅎ




일단 스펀지형 퍼프가 얄싸하니 크림 바르기엔 제격인 듯 하나,

직접 발라보면 그 느낌을 생생하게 알 수 있겠지요.




비닐 테잎이 똭~ 부착되어 있어요.

떼면 왠지... 반품 불가일텐데... 하는 생각에 망설이는 듯 하면서,,,,,,-,.-




'자알~~ 써야지' 하면서 떼어냅니다. ㅋㅋ





핑크색 크림이 예뻐요~~

첨엔 너무 빨간 거 아냐? 했다지요 ㅎㅎ


펌핑의 강도를 잘 조절해야 원하는 양만 뽑아낼 수 있어요.

조심~ 또 조심해서 펌핑해서 써야 해요^^

제가 뽑아낸 이만큼의 크림을 이제 얼굴에 발라보아요~




이런... ㅠㅜ 

퍼프에 바로 묻혀보니, 퍼프가 먹는 양이 너무 많은 듯 해요.

레이빔업 크림을 바를 때에는 펌핑해서 크림을 손으로 덜어낸 다음, 얼굴에 펴 바르고,

그다음에, 퍼프로 두드려 주어야겠네요^^ 


전 그냥 퍼프로 바로 발랐더니, 퍼프가 먹어버리는 양이 더 많아서 좀 당황스러웠어요.




좌: 세안후 보습크림만 바른 상태 & 우: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바른 후 상태


조성아 엔젤크림인 레이빔업 크림을 바르기 전과 후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저는 솔직히, 색감이 화사하고 펄감이 가득 느껴져서 좀 놀랐어요.


파데랑 섞어서 바르면 참 예쁜 펄감이 나오겠다 싶네요.

그냥 발라도 무리는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잘 티가 안나는 미세 잔주름들이 다 보일정도가 되어요 ㅠㅜ

흑... 오히려 이 레이빔업 크림 바르고 더 우울해졌다지요...


한 번만 사용하고, 이후로 아직 재사용은 안했어요.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은 추후 계속 사용해보면서 추가적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남루한 포스팅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지난글정리보관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