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남편과 명동성당 가톨릭 회관 성물방에서 묵주반지를 커플링으로 함께 맞추어 끼고 다녔었는데, 

궂은 일, 험한 일을 하면서도 반지를 내내 끼고 다녔던 남편인지라, 어느새.. 묵주반지가 다 닳아서 끊어질 듯하고, 두개의 반지 모두 보석이 부분적으로 깨지기 시작해서 

재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어요.


마침, 결혼 5주년 기념으로 묵주반지를 다시 맞추려고 했는데, 남편이 당분간은 일하면서 반지가 계속 닳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며, 10주년즈음에 같이 끼자고 해서, 이번 5주년 결혼기념으로 묵주반지는 저만 새로이 장만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묵주반지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6년 전처럼 명동성당을 다시 가기가 시간과 거리상의 이유로 어려울 듯 하여, 가톨릭 성물방을 중심으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았죠.

그러다 찾아낸 곳이 바로 [로사리움] 성물방이에요!!




예쁜 묵주반지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고르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

다들 특이하고 예뻐서 오래오래 낄 묵주반지를 찾기 위해 후기도 꼼꼼하게 확인해보았지요.


원래, 혼배용 묵주반지로 찜해둔 반지는,




이 레비나 스지 묵주반지예요. 혼배/커플용

혼배용으로 낄 반지여서 정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우며,

은은한 아름다움이 느껴져서 보는 순간, 딱!! 이거다!! 했었지요.


그러나 이번에는 나 혼자 끼기로 했기 때문에, 검지에 끼고 묵주기도를 할 때 편한 반지를 다시 찾아보기로 했어요.

정말 꼼꼼하게 보고 또 보고 해가며 골랐네요.ㅋ


얼마나 열심히 골랐는지...ㅎㅎ





최종적으로 결혼기념으로 선택한 로사리움 묵주반지는, ''그리스식 버블 묵주반지'예요.





핑크골드와 옐로우골드 두개의 색상 중에서 또 고민을 거듭했는데,

당장 예쁜 것에 의미를 두지 않기로 하고, 옐로우골드(18k)를 선택했어요.

옐로우골드는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색상인 것 같아요.




주문후 배송을 받기까지 기간은 약 5~6일 정도 걸렸어요.

제가 고른 그리스식 버블 묵주반지는 보석이 따로 없어서 상대적으로 수령기간이 조금 짧았던 것 같아요.^^

빨간색 가방과 함께 사은품으로 함께 온 문종의 모습까지 살짝 보입니다.ㅎㅎ




장미 집게로 집어서 마무리한 종이가방의 포장이 인상적이고 독특해보이는 느낌이에요.




반지 케이스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들었을 때, 묵직하지 않은 무게감이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을 찍으면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ㅜ

실물 반지의 아름다움을 최대한으로 담아내고 싶었는데,

그게 잘 되지 않아서 아쉽지만, 사진보다 더 예쁜 반지라는 것을 꼬옥 언급하고 싶어요^^





세례명과 축일을 예쁘게 각인해 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18k 골드 색감이 빛을 받으면 더 반짝거리고 선명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잘 표현이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반지의 실물이 정말 고급스럽고 독특하면서 예쁘기 까지 해요~~




손에 끼운 착용후기도 함께~~^^



자연조명인 햇빛을 받아 찍은 사진이에요.

묵주반지를 자세히 봐주세용~




그리스식 버블 묵주반지의 실물 색감을 최대치로 살려내기 위해 애썼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사진의 색감이 가장 실물에 가깝게, 또렷하게 잘 나타난 것 같아요.




조명에 따라, 빛의 각도와 양에 따라 묵주반지의 색감이 미세하게 다르게 표현되기도 하는데요,

옐로우골드의 고급스러움이 디자인의 독특성과 맞물려 더욱 배가 되는 듯 해요.




핑크골드와 옐로우골드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받아서 며칠째 착용해보니, 옐로우골드로 선택하길 역시나 잘 한것 같아요~






제품보증서와 함께 전자파 차단 스티커도 넣어서 보내주셨네요.

내가 좋아하는 성모님~^^

폰에 붙여서 잘 쓸게요^^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성가정 문종도 정말 소중하게 잘~ 쓰겠어요^^





앞으로도 대녀 영세선물로 묵주반지를 고르거나, 혹 친정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거나 할 때,

묵주반지 뿐만 아니라 미사포나 각종 성물들을 구입할 때에도 로사리움을 자주 애용하려고 해요.


이것저것 변경도 많이 했고, 요청도 많이 드려서 죄송한 마음이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잘~ 들어주셔서 정말 고마운 마음이 가득했어요^^


아울러 제 주변에도 로사리움 묵주반지를 많이 추천해주려고 해요~


예쁜 묵주반지, 소중하게 여기고 아끼면서 오래오래 끼겠어요^^

그리고 묵주기도도 매일 빠지지 않고 드릴거구요!!



혹, 묵주반지를 검색하셔서 제 블로그를 찾아오신 분들께 로사리움 묵주반지를 추천해드려요.

저처럼 지방에 살아서, 로사리움 매장 한번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께도 강력 추천 해드려요^^



로사리움 바로가기 ☞  http://www.rosarium.co.kr/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지난글정리보관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